본문 바로가기
News

우리 이혼했어요2 총정리

by J(제이) 2022. 4. 16.
반응형

우리 이혼했어요2 총정리

 

사실 이혼 그 이후의 부부관계를 다룬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은 없었습니다. 이혼 후에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찾아간다는 선진국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인데요. 현재 대한민국에서 결혼한 부부 세 쌍중 한 쌍이 이혼을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어쩌면 당연히 다뤄졌어야 할 2022년 진짜 현실적인 결혼 그리고 이혼 이야기를 담은 우리 이혼했어요 2 줄거리 및 총정리를 보시겠습니다.

 

이혼 그 이후의 부부관계를 다루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이혼 부부 들은 다시 가까워질 수 있을까를 담아낸 우리이혼했어요2는 신동엽, 김원희 진행으로 나한일, 유혜영, 일라이, 지연수가 출연으로 시즌1에서는 13부작으로 구성되었었습니다.

 

각 부부의 이야기를 옴니버스식으로 담아낸 정말 실제 부부의 이혼 이야기를 보다보면 어쩌면 남 얘기만이 아닌 현실적인 사랑 얘기와 우리 가정의 모습을 보실 수 있는 우리이혼했어요2의 줄거리를 보시겠습니다.

우리-이혼했어요-일라이-지연수우리-이혼했어요-시즌2우리-이혼했어요-시즌2-나한일-유혜영
우리-이혼했어요-시즌2

 

목차

     

    기본정보

    편성 방송국 : TV조선 2022.04.08. ~ 13부작(추정)

    정규 방송 시간 : 금 오후 10:00
    등장인물 : 신동엽, 김원희, 나한일, 유혜영, 일라이, 지연수
    기획 : 서혜진
    PD : 이국용

     

     

    우리이혼했어요2 출연진

    우리-이혼했어요2-출연진

     

    줄거리

    나한일-유혜영

    나한일 유혜영편에서는 진짜 이혼 부부들이 나누는 솔직하고 감성적인 대화에서 첫 회부터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진심과 미안한 감정들이 오롯이 시청자들에게도 전해졌었는데요. 나한일과 두 번의 결혼과 이혼 그리고 그의 세 번째 삼혼 정은숙과 이야기를 다뤘습니다.

    이 부부의 주요 에피소드는 나한일과 유혜영이 나누는 솔직한 이야기였는데요. 왜 이혼을 했는지 이혼 사유가 나왔으며 현재는 어떻게 변했는지 당시에 어떤 감정을 가졌는지를 시작으로 정말 그 누구도 결말을 예상할 수 없는 현실 그대로를 반영해주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이혼사유와 결혼 내용 그리고 나한일의 사기, 교도소 생활 등 범죄에 관한 내용과 그의 자녀까지 자세하게 정리해둔 아래 링크를 통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한일-유혜영-총정리

     

    일라이-지연수

    우리 이혼했어요2의 두 번째 에피소드는 일라이 지연수 부부의 이야기입니다. 그들의 에피소드 첫 회부터 출연진들 뿐만 아니라 안방의 시청자들까지 가슴을 울리며 애잔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는데요. 부모님과의 갈등으로 갈라섰어야만 했던 부부는 아직까지도 서로를 그리워하고 사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저희가 알지 못하는 다른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들은 방송에서 일라이-지연수-이혼 사유에 대해서 솔직하게 이야기하면서 대화를 나누었는데요.

    일라이와 지연수는 너무 많은 다툼을 했었다고 합니다. 서로 행복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였지만 아이를 위해 버티어야 했었어야 한다는 내용들이 나왔지만, 이런 부분은 모든 부모라면 또 기혼자라면 흔히 겪을 수 있는 경험이라 크게 인상적이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서로 아직까지 사랑하고 있으며 아직도 서로를 그리워하고 더 잘해주지 못해서 미안했다며 울음을 터트리며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굉장히 인상적이었는데요. 과연 이 부부의 결말이 어떻게 될지가 가장 궁금합니다.

    ▶일라이-지연수-총정리

     

    우리이혼했어요2 인물소개

    결혼 16년 차 명실상부 최고의 부부 관찰력을 가지고 있는 신동엽 MC와 감성적인 자세로 이혼 부부의 아픈 상처를 공감해주고 시청자들과 의사소통의 창구가 되어주는 따뜻한 안방마님 김원희가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우리-이혼했어요-MC-신동엽-김원희

    유혜영 부부

    두 번 이혼했지만 아무리 봐도 천생연분인 나한일, 유혜영 부부.

    전국을 들썩이게 만들었던 80년대 대스타들의 결혼과 전 국민들을 충격에 빠뜨렸던 나한일-유혜영 부부의 이혼은 결코 사랑의 끝이 아녔음을 의심하게 만듭니다. 다시 만난 그들에게 이혼을 넘어선 사랑의 유일무이한 주파수가 흐릅니다.

    마음만은 항상 앞섰고 너무나 어설펐던 나한일과 지금은 모든 게 귀찮은 유혜영의 좌충우들 재회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80년대 전국의 안방을 뜨겁게 달궜던 이들은 2022년 다시 한번 전 국민들을 울고 웃깁니다.

    나한일-유혜영

     

     

    일라이-지연수 

    일라이와 지연수의 결혼은 지옥이었다고 합니다. 드라마가 아닌 현실판 사랑과 전쟁.

    서로를 위해서라면 그 어떤 고난과 역경도 견뎌내고 포기할 수 있었던 사랑하던 서로는 거대한 아이돌 팬덤조차 뒤로한 채 정말 사랑스러운 신혼생활을 보여주었었던 11살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결혼생활은 종국에 끝을 보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서로에게 너무나 큰 상처로 남아있는 서로의 자리.

    무엇이 그들을 아프게 하였는지, 얼어붙은 그들의 마음이 다시 녹아질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네티즌 반응

    우리 이혼했어요의 시청률은 첫회부터 최고 8.7%를 달성하면서 종편 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성했는데요. 이렇게 인기가 많았던 만큼 시청자들의 의견도 많았습니다. 

    각 에피소드의 전체적인 틀을 보고 네티즌들이 공감, 연민, 분노 등의 다양한 감정들을 나타내고 있는데요.

    아무리 현실 반영이라지만 예능이라는 요소를 잊으신 채 무지성 비판은 자제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지연수-일라이 부부가 이야기한 고부간의 갈등도 더욱 자세한 내용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비난과 비판을 하더라도 에피소드를 끝까지 바라보고 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분명 여러 가지 주제들로 비판의 의견도 많지만 공감을 통해 가슴을 함께 아파하고 눈물을 흘리는 시청자들도 많았습니다. 그들의 이야기가 어쩌면 나의 이야기일지도 모르는 이 현실이 저 또한 동질감을 느끼게 해 주었습니다.

    우리이혼했어요-시청자-리뷰

     

    우리이혼했어요2 재방송 다시보기

    우리 이혼했어요 2는 TV조선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고편, 미리보기,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는데요. 

    스트리밍과 다운로드를 통해서 콘텐츠를 질겨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이혼했어요2-다시보기

    우리-이혼했어요2-재방송

     

    함께 보면 좋은 글


     

    나는 솔로7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현재 이슈중인 나는 솔로7기의 출연진 정보와 직업, 나이들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7기는 충북 제천의 솔로나 7번지에 모여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결혼 적

    bestblack.tistory.com

     

    으라차차 내인생 총정리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이웃이라면 밥 한 끼 사주면 응원하고 싶고, 보는 이로 하여금 어느새 삶의 의지를 다져볼 수 있도록 가슴을 치유해주고 따뜻해지는 어린 싱글맘의 고군분투 이야기

    bestblack.tistory.com

     

    어게인 마이 라이프 총정리

    어게인 마이라이프 총정리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누구나 상상 속에서 이루고 싶은 희망의 기회를 잡은 인생 2회 차의 열혈검사 주인공이 끊임없이 성장하여 절대 악을 응징하는 스토리를

    bestblack.tistory.com

     

    우리들의 블루스 총정리

    우리들의 블루스 총정리 인생의 끝에서 다시 한번 시작에 서있는 버거운 삶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응원할 삶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오직 지금 이 순간에 살아있다는 삶 자체로 응원해주는 내

    bestblac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