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나한일, 유혜영 결혼 총정리 (+재혼, 자녀, 나이, 감옥, 정은숙 등...)

by J(제이) 2022. 4. 9.
반응형

나한일-유혜영-우리이혼했어요
나한일-유혜영-우리이혼했어요

지난 8일에 방송된 우리 이혼했어요2(우이혼2) 첫회가 닐슨코리아 기준 첫 방송부터 종편 및 케이블 채널 시청률 1위 자리에 우뚝 솟아 주목을  끌고 있는데요. 나한일-유혜영 진짜 이혼 부부들의 솔직한 대화 속에서 서운함과 미안한 감정들이 오감에 눈길을 뗄 수 없었다고 합니다.

 

목차

     

    나한일이 누구인가요?

    나한일은 과거 CBS 성우극회 12기로 입사하였으나 1980년 언론통폐합으로 인해 KBS 성우 15기로 분류되었으나 1985년 MBC 특채 탤런트로 배우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1988년에는 드라마의 주인공급으로 발돋움하면서 1989년 무풍지대로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고, 상대 배우였던 유혜영과 결혼까지 하면서 그는 당 시대의 미남스타로서 액션, 멜로, 사극까지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가며 유명세를 이어갔는데요.

    하지만 100억대의 불법대출 혐의로 구속이 되었으며 결국 이 사건으로 지상파에서 자취를 감추게 되었습니다.

    나한일
    나한일-젊은시절

    나한일 결혼생활

    나한일 초혼

    나한일은 오랜 구애 끝에 1989년 배우 유혜영과 결혼에 성공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슬하에는 딸이 있지만 결혼 9년 만에 합의 이혼을 했습니다.

     

    첫 번째 이혼 사유

    나한일은 결혼 생활 중 대부분을 밖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대화를 나눈 적이 거의 없으며 결혼을 하였지만 함께가 아녔다고 방송에서 솔직한 심경을 말했는데요. 당시 나한일은 배우자보다 검도를 더 사랑하였다고 이야기하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온라인상에서 첫 번째 이혼 사유를 찾아보기 힘들었지만 이번 방송을 통해서 이혼 사유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나한일-유혜영-이혼
    나한일-유혜영-이혼

     

    나한일 재혼

    나한일과 유혜영은 4년 만에 다시 재결합을 하게 되는데요. 당시에 재결합의 가장 큰 이유는 딸이 가장 큰 이유라고 이야기했었습니다. 나한일은 자신의 잘못들을 진심으로 반성한 후 재결합을 결심하였다고 하였습니다.

     

    두 번째 이혼 사유

    하지만 2006년부터 불법대출과 부동산 투자 사기로 10년간 재판과 수감생활을 반복 중에 나한일은 옥중에서 이혼장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나한일 정은숙과 삼혼(?)

     

    정은숙? MBC 공채 탤런트 출신, '조선왕조 500년', '수사반장' 등에 출연

    나한일은 이혼한 그 해, 옥중에서 세 번째 결혼을 하게 됩니다. 나한일과 정은숙은 30년 전 약 4년 정도 교제한 바가 있었는데요. 2015년 수감 중이던 나한일은 지인을 통해서 수소문 끝에 정은숙을 찾게 되었습니다. 정은숙은 안쓰러운 마음에 1년간 단 하루도 빠짐없이 나한일에게 편지를 보내며 사랑을 키워갔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은  2016년 4월 옥중 혼인신고를 진행하였습니다.

     

     

    세 번째 이혼 사유

    나한일과 정은숙은 지난해 2020년 7월부터 별거를 하다가 10월에 이혼으로 또다시 재혼 생활의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이혼 사유는 나한일의 빚 때문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언론 매체에서 정은숙은 나한일 본인이 자신의 빚 때문에 그녀에게 압류가 들어오거나 피해가 갈 수 있는 부분을 염려하여 이혼을 해달라고 요청하였고 그의 뜻대로 해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나한일 범죄

    2009년 4월 20일 100억대의 불법 대출을 받은 혐의로 구속되었었습니다. 불법 대출을 위해서 前금융감독원 간부와 저축은행 대표에게 성접대까지 한 의혹도 있었는데요. 원심 재판부는 당시에 집행유에를 선고했으나 이듬해 2010년 3월 항소심에서 원심을 깨고 2년  6개월을 선고하여 법정 구속되었었습니다.

    또한 2016년 해외 건설 사업을 명목으로 투자금 5억 원을 가로챈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받았습니다.

     

    ▶나한일 부동산 대출 사기 기사 총정리

    나한일-투자사기
    나한일-투자사기

     

    나한일 자녀

    딸 나혜진(1990년생)은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나와 수편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한 배우입니다.

    아마 그녀가 출연한 드라마를 들어보면 누군지 바로 감이 오실 건데요. 아래 작품 소개와 함께 그녀를 다시 만나보겠습니다.

     

    그가 출연한 드라마는 2012년부터 2017년까지 총 4개의 작품에 참여했습니다

    • 2012년 MBC 무신 - 연심 역할
    • 2015년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 -청옥 역할
    • 2016년 KBS2 공항 가는 길 -양혜진 역할
    • 2017년 tvN 시카고 타자기

    그녀가 출연한 영화는 2013년부터 2014년까지 총 3개의 작품에 참여했습니다.

    • 2013년 롤러코스터
    • 2013년 사랑해 진영아
    • 2014년 족구왕

    나한일-자녀-딸-나혜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