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45세 가수 성시경, 많은 재산과 초호화 월세집 살면서 결혼 못하는 이유

by J(제이) 2023. 4. 11.
반응형

가수 성시경이 방송에 출연한 모습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이번에도 결혼에 대한 고민을 내비친 가수 '성시경'이 큰 화제다.

이에 누리꾼들은, 성시경의 재산 수준에 대해 재조명하는 한편, 그의 이상형에 대해서도 재조명했다.

2023년 4월 5일에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올해 45세를 맞는 가수 성시경이 출연해 결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이날 MC 유재석의 "외롭다는 말을 달고 살던데 실제로 외롭느냐"는 질문에, "현재 사귀는 사람이 없다. 만남이 점점 더 쉽지가 않다. 빨리 젊은 아빠 좋은 아빠가 되고 싶은데 너무 늦은 것 같다"며 고민을 털어놓은 성시경.

45살의 성시경의 어머니가 2023년 이후에야 성시경이 결혼을 할거라고 점집에서 예언을 했다고 유퀴즈에서 얘기하는 모

그는 그러면서 "(어머니께서) 20대 초반에 점같은걸 보셨는데, '23년 후에 결혼 운이 있다'고 들으셨다더라. 그게 지금은 실낱같은 희망이다. 그 분 굉장히 용한분이셨다. 그게 올해다"라고 덧붙이며, 일말의 희망을 내비쳤다.

이에 유재석이 "그럼 (성시경 씨가) 갑자기 결혼식을 올리면 오늘 이 얘기는..."이라고 대답하자, 성시경은 "쉽진 않을 것 같다"며 한사코 부인했다.

해당 방송이 전파를 타자, 일부 누리꾼들은 "성시경 정도면 진짜 1등 신랑감 아닌가"라고 궁금해하며 그의 재산에 대해 재조명하기도 했다.

2021년 3월 5일, MBC '볼빨간 신선놀음'에 출연한 성시경은 군입대 전 축가 섭외에 관한 이야기를 털어놓은 바 있다.

성시경의 축가 한곡에 3000만원임을 방송에서 이야기하는 모

이날 성시경은 "군입대 전 축가를 많이 했고, 원하는 분이 많아서 아는 사람 아니면 안 하겠다고 했는데, 부산에 어떤 재벌로부터 축가를 부탁받았다"며 입을 뗐다.

이어 "안 한다고 했더니 3천만원을 준다고 하더라. 하지만 모르는 사람 만나서 돈 받는 것도 어색하고, 한 곡에 그 정도 금액 받는 것도 그랬다. 그래서 거절했다"고 밝힌 성시경.

그는 그러면서 "그런데 군 입대 후, 내가 안하던 행사를 군대에서 하게됐다. 군 월급 7만 원에 온갖 축제에 다 참여하게 됐다. 그때마다 '그냥 가서 노래할 걸' 하고 후회한다" 고 언급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같은 일화들로 인해, '결혼식 축가 1순위' 라는 영예로운 칭호까지 얻게 된 성시경은, 현재 '마녀사냥', '온 앤 오프' 등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도 모습을 비추고 있는데,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성시경이 진짜 돈 많이 벌었을 것 같은데, 별로 돈 자랑 하는 모습이 없다"며 놀라워 하고 있다.

이에, 성시경이 주거 중인 집에 대해 재조명한 누리꾼들.

예능방송 온앤오프에서 나온 성시경의 집을 공개한 사

2021년 3월 9일 tvN 예능 '온앤오프'에 출연한 성시경은, 당시 이사한 2층집을 공개해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깔끔한 인테리어의 거실과, 그랜드 피아노 · 테라스 · 음악 작업실 등이 자리 잡은 2층은, 당시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살 수 밖에 없었다고.

성시경 또한 "놀러온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 아침에는 해가 잘 들고 조용해서 좋다"며 만족감을 드러낸 바 있기도 하다.

월 1000만원의 월세를 지불하면서 살고 있다고 인터뷰하는 성시경 모습

하지만 이어 "전월세로 들어왔다"는 성시경의 고백에, 누리꾼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가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진 한남동 유엔빌리지 단독주택은, 월세만 무려 1천만 원 수준의 초고가 주택이었기 때문.

이 때문이었을까, 이후 성시경은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매니저 월급 주고 월세 내고 나면 수입이 마이너스 수준이다"라며 농담아닌 농담을 남긴 바 있기도 하다.

단독 주택 공시가격에 따른 보유세 관련 국토교통부 자료

그렇다면 성시경이 굳이 비싼 월세를 내면서까지 부동산을 보유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에 대해 몇몇 전문가들은 "성시경이 굳이 집을 보유하지 않고 비싼 월세를 내며 사는 것은, 보유세와 재산세를 줄이면서 세간의 관심을 피하기 위해서다" 라는 추측을 제기했다.

강남구에 위치한 61억 상당의 단독주택의 경우, 보유세만 해도 2020년 기준으로 약 7,371천만원 수준에 달하는데, 이러한 높은 수준의 세금을 피하기 위해서라는 것.

시장에서 3천원짜리 벨트를 구매할 정도로 근검절약하는 성시경 모습

게다가 성시경은, 2022년 3월 31일 본인의 SNS를 통해 "시장에서 벨트 구입, 단돈 3000원, 10년 만의 쇼핑"이라는 글을 게재했을 정도로 투철한 절약 정신(?)의 연예인인데,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절약 정신이 투철한 성시경이, 현재 엄청나게 많은 재산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까"라는 추측을 제기했다.

이러한 사실이 재조명되자, 몇몇 누리꾼들은 "성시경이 결혼을 하지 못하는 이유는, 본인의 눈이 너무 높아서 인 것 아니냐"고 추측하기도 했다.

무엇이든물어보살에서 이야기하는 성시경의 이상형 발언

2021년 5월 24일,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에 출연한 성시경은 "결혼을 하지 못하고 있다"며 고민을 토로한 바 있다.

이에 MC 서장훈이 "인연이 나타나야 된다. 이상형이 무엇이냐"고 묻자, "긍정적이고 유머코드가 맞는 사람"이라고 대답한 성시경.

이에 서장훈이 "까칠한 부분도 똑같으면 어쩔거냐" 고 묻자, 성시경은 "부당한 일을 겪었을 때 따지는 까칠함이면 오히려 합리적이고 똑똑한 사람 아니냐"며, 본인의 성격에 대한 칭찬(?)까지 이어갔다.

성시경이 결혼식장에서 정장을 입으며 소속사에서 찍은 프로필 사진

성시경의 결혼 상대 조건은 이 뿐 만이 아니다.

2022년 10월 13일 첫 방영한 JTBC '결혼에 진심'의 방영에 앞선 인터뷰에서, "이상형이 너무 많아서 결혼을 못하고 있다. 결혼은 지금 감정 뿐만 아니라 먼 미래까지 생각한다는 것이다. '일단 사귀기로 했다'가 아니라 '영원히 함께 하기로 했다'가 가장 큰 차별점"이라고 밝힌 바 있었던 것.

성시경의 이상형은 예쁜 여자여야 한다고 방송에서 이야기하는 모습

게다가 2023년 3월 16일, 본인의 채널에 직접 게재한 '성시경의 먹을텐데-신바시' 라는 제목의 영상에서는, "내 맘에 쏙 드는 중국집도 없어, 뭐가 맛있으면 몇개는 또 아쉽다. 송혜교 같이 생겨야하는데 취향 딱 맞는거, 이상형과 결혼은 불가능"이라며, 외모에 대해서도 간접적으로 언급한 성시경.

이를 재조합한 누리꾼들은 "긍정적이고 유머코드가 맞아야 하는데, 영원한 미래까지 생각하는 송혜교처럼 생긴 사람이 이상형이냐", "성시경이 옛날에 장나라 · 이효리와 열애설이 났던 걸 생각해보면 이해가 된다", "성시경 평생 노총각으로 살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동엽과 성인 관련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모습

한편, 현재까지도 유튜브 '먹을텐데'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성시경은, 4월 25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예능 '성+인물'에 출연할 예정임을 알리기도 했다.

신동엽과 성시경이 미지의 세계였던 성과 성인 문화 산업 속 인물을 탐구한다는 내용의 신개념 토크 버라이어티 '성+인물'은, 4월 25일 일본편의 공개에 이어, 올해 대만편의 공개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https://www.newscribe.kr/news/articleView.html?idxno=496 

 

고위 간부와 경찰로 '신 스틸러' 역할 해왔던 주진모의 숨겨진 사연

주진모 부인의 별세 소식으로 많은 팬들의 안타까움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1958년생으로 올해 65세를 맞이한 주진모는 영화 \'가족의 탄생\' \'타짜\' \'신세계\...

www.newscribe.kr

https://www.newscribe.kr/news/articleView.html?idxno=491 

 

"가상화폐에 유흥업까지" 조세호가 추천했던 '노래 1위' 개그맨 근황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다나카상\'으로 유명한 개그맨 김경욱이 큰 화제다.이에 누리꾼들은, 그의 데뷔 시절과 전성기에 대해 재조명했다.조세호가 무릎까지 꿇으며...

www.newscribe.kr

https://www.newscribe.kr/news/articleView.html?idxno=493 

 

'일주일 5번' 이승기 주례 맡았던 이순재 배우의 발언이 특별한 이유

이승기 결혼식이 진행된 지난 7일. 결혼식 주례를 맡은 이순재의 몇몇 발언을 두고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이뤄지고 있는 모양입니다. 심지어 성희롱적인 ...

www.newscribe.kr

https://www.newscribe.kr/news/articleView.html?idxno=470 

 

"나훈아 얼굴에 흉기를..." 베트남전까지 참전했던 오빠 가수의 황당한 루머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테스형!\'으로 젊은 층의 인기까지 싹쓸이 한 가수 \'나훈아\'가 큰 인기다.이에 누리꾼들은, 그의 라이벌인 가수 \'남진\'에 대해 재조명하...

www.newscribe.kr

https://www.newscribe.kr/news/articleView.html?idxno=476 

 

한솥밥 먹는 '견미리 집안' 스타들이 보여준다는 작품 및 콘서트 정리

4월 7일 마침내 결혼식을 올리게 된 이승기와 이다인(본명 이주희)에게 대중적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모양입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결혼식 이후 따로 신혼여행은 가지...

www.newscribe.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