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배정남과 아내 폭행, 성격때문에 루머 터진 마르코 근황

by J(제이) 2023. 2. 3.
반응형

마르코와_그의 아내_사진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tvN '프리한 닥터 M'을 통해 전해진 마르코의 근황이 화제입니다.

황현민과 수제버거집 동업을 하고 있다는 마르코는 과거,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손담비와 커플로 출연하며 인기 연예인으로 부상했는데, '어떤 사건'을 계기로 연예계에서 모습을 감췄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마르코가 연예계에서 종적을 감추게 한 사건들을 재조명했습니다.

마르코_프리한닥터_방송_출연모습



11월 21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 M'에서 마르코의 반가운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선 최초 다인원 혼성그룹 잼의 멤버였던 황현민이 출연해 본인의 근황을 알렸습니다.

현재 서울 성수동에서 수제버거집을 운영하고 있다는 황현민. 그런데, 이 날 방송에선 또 다른 반가운 얼굴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마르코_아내_결혼사진

 

바로 과거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수 손담비와 커플로 출연하는 등 유명세를 탔으나, 몇몇 사건들로 인해 연예계에서 종적을 감췄던 배우 마르코 였습니다.

황현민과 함께 수제버거집을 동업하고 있다는 마르코는, "형(황현민)이랑 같이 동업을 하고 있다"며 "홀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주방이 잘 돌아갈 수 있도록 상황을 만들어 준다"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안시현_폭행_마르코_기사화 사진



한편, 황현민과 마르코의 수제버거집은 하루 400만에서 450만원 정도의 수익이 나온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많은 누리꾼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해당 사실에 누리꾼은 연예계에서 마르코의 종적을 감추게 했던 어떤 사건에 대해 재조명하고 있습니다.
2011년, 유명 프로골퍼였던 안시현과 결혼했던 마르코.

당시 유망했던 골퍼이면서 빼어난 외모까지 갖춘 안시현과, 몸짱 스타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마르코의 결혼은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입니다.

마르코_정면_사진



그런데 그로부터 2년 뒤, 그는 충격적인 사건으로 한 차례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바로, 그가 아내 안시현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한 차례 입건되었던 것.

한 언론에 따르면, 2013년 당시 안시현이 "딸 아이가 소변을 봐서 마르코에게 휴지를 가져다달라고 말했는데, 외출 준비를 하고 있던 마르코가 화가 나서 휴대폰과 진공청소기를 집어 던지고 머리카락을 잡아당기는 폭행을 가했다" 며 마르코를 경찰에 신고했다고 합니다.

마르코_배정남_폭행사건_당시사진



결국 해당 신고를 받고 바로 출동한 경찰에 체포된 마르코는, 그 후 5시간의 경찰 조사를 받고 나서야 귀가할 수 있게 됐습니다.

훗날 안시현은 언론을 통해 "사소한 말다툼은 있었지만, 폭력 사실은 없습니다. 감정이 격해져서 경찰에 신고했던 것"이라며 마르코의 폭행 사실을 부인했지만, 여러 매체에선 이미 "마르코가 안시현의 머리를 툭툭 쳤다"는 기사까지 보도한 상황이었습니다.

결국 나빠진 여론으로 인해 마르코는 연예계에서 종적을 감추게 됐고, 이후 유튜브 채널에서 간간히 모습을 드러낼 뿐, 특별한 방송 활동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마르코_방송_해명_사진



이후, 두 사람은 생활고와 성격차이를 이유로 이혼까지 하게 되면서 한 많은 결혼생활을 마칩니다.

이 사실에, 당시 누리꾼들은 "서로 다혈질인 두 사람이 싸우게 된 건 어찌보면 당연한 일"이라며 두 사람의 이혼을 수긍했습니다.
한편, 마르코가 '폭행 의혹'에 휘말리게 된 건 해당 사건이 처음이 아닙니다.

비디오스타_배정남_폭행_해명사진



마르코는 과거 '배정남 폭행 의혹'으로도 구설수에 오른 바 있습니다.

2009년, 한 언론에서 "당시 클럽에서 만난 A와 B가 서로 난투극을 벌이게 되었고, B가 일방적으로 맞았다"는 내용이 보도됐습니다.

그런데 당시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A가 마르코, B가 배정남. 마르코가 배정남을 일방적으로 폭행했다"라는 글과 함께 그 증거로 매우 낮은 화질의 동영상이 첨부된 게시글이 떠돌았고, 그로인해 마르코와 배정남은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게 됐습니다.

특히 배정남은, 해당 사건으로 인해 한동안 일과 광고마저 끊기기도.

이후 배정남은 그로부터 무려 8년이 지난 2017년 4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현해 해당 사건의 내막을 밝혔습니다.

당시 패션쇼 뒤풀이로 클럽에 갔다가 우연히 마르코를 만나 인사하게 됐다는 배정남.

그런데 한 남성이 자신에게 시비를 걸었고, 다짜고짜 주먹을 날렸다고 합니다.

무방비 상태에서 가격당해 쓰러진 배정남은 그 후, 해당 남성을 직접 찾아갔는데, 당시 자리에 있었던 소속사 대표가 중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당시 배정남은 기분이 좋진 않았지만, 당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었던 마르코를 위해 참고 사과를 받아줬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로부터 5개월이 지나, 해당 사건이 이상하게 보도되면서 엄청난 피해를 보게 됐다고 했습니다.

마르코 _모델_사진


결국, 두 차례의 확인되지 않은 루머로 연예계 은퇴까지 하게 된 마르코.

그는 2017년 7월 18일 MBC 에브리넷 '비디오 스타'에 출연해 두 차례의 폭행설에 대한 억울한 속내를 드러냈습니다.

마르코는 먼저 배정남 폭행 사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해당 방송에서 그는 "술을 많이 마시지 않았습니다. 저도 (클럽에)도착한 지 얼마 되지 않았었다"며 "둘(마르코와 상대방)이 이야기하더라. 전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고)있었는데, 후다닥 일이 일어난 것이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직접 배정남과 전화연결을 통해 오해를 푸는 과정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어 마르코는 본인의 '전부인 폭행사건' 에 대해서도 해명했습니다.

해당 방송에서 마르코는  "누구나 집에서 부부싸움을 합니다. 말다툼을 하고 그랬던 건 사실"이라며 "황당했습니다. 때렸다면 잘못했으니까. 분명히 (폭행)하지 않았다"고 해명했습니다.

이어 "(사실이)아니기 때문에 별 거 아니라고 생각했다"는 마르코는 기자회견을 열어 해명하지 않았던 이유로 "한국말을 잘 못하니까 제가 하지 안핬던 말들이 나올 수도 있었기 때문"이라며 특히 전 부인이 "다시 일을 시작해야 하는 상황이라 일을 크게 만들기 싫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 사실에 누리꾼들은 "이렇게 보니까 마르코 좀 불쌍한 것 같다", "평소 불 같은 성격이라고 알려져 있어서 이런 피해를 본 것 같다", "조만간 방송에서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남겼습니다.

1977년 7월 12일 생으로 올해 45세를 맞는 마르코는, 아르헨티나와 대한민국의 국적을 모두 가지고 있는 '교포 2세'로 유명합니다.

청소년 때부터 헬스를 통해 몸을 만든 그는, 한국으로 와서 모델 일을 시작하면서 처음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고 합니다.

모델 치곤 작은 키(180cm)였지만, 탄탄한 몸과 완벽한 신체 밸런스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한 그는, 한 번의 촬영으로 2천 만원을 받을 정도로 성공했다고.

그 후, 같은 기획사였던 손담비와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처음 예능에 출연한 그는, 한국어와 한국문화에 서툰 재외교포 컨셉으로 여러 예능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상기한 두 차례의 폭행 루머에 연루되어 연예계에서 사실상 퇴출되면서, 유튜브나 케이블 프로그램에서만 간간히 모습을 찾아볼 수 있게 됐습니다.

마르코는 2021년까지, 한국의 문화나 각종 남미 관련 컨텐츠에 대한 리액션 등을 주제로 한 유튜브 채널 'Hola Corea' 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https://newscribe.kr/news/articleView.html?idxno=151 

 

"사랑이 알고싶다" 정신에 문제있는 여자와 결혼할 뻔한 카리스마 배우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카리스마 있는 배우이자, SBS \'그것이 알고싶다\'의 진행자인 한 연예인이 큰 화제다.이에 누리꾼들은 해당 배우의 과거 결혼에 관한 논란을 ...

www.newscribe.kr

https://newscribe.kr/news/articleView.html?idxno=153 

 

"퇴출만 세 번" 충격적인 잘못을 계속 저지르고도 매번 복귀하는 여배우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무려 3번의 큰 논란을 일으켰던 여배우 \'이승연\'이 큰 화제다.그녀는 \'운전면허 특혜 사건\'을 시작으로, \'위안부 화보 사건\'과 \'프로포...

www.newscribe.kr

https://newscribe.kr/news/articleView.html?idxno=154 

 

"이효리도 이긴다더니" 충격적인 루머로 나락간 자칭 혼전순결 가수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최고의 뮤지컬 배우 중 한 명으로 손꼽히고 있는 어느 여가수가 큰 화제다.이에 누리꾼들은, 과거 이효리에 비견될 정도로 최고의 인기를 끌었...

www.newscribe.kr

https://newscribe.kr/news/articleView.html?idxno=155 

 

"미성년자 시절에 동거" 국회의원 아내가 되버린 90년대 1위 여배우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90년대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청춘 스타 심은하가 큰 화제다.하지만 그녀는, \'미성년자 동거 폭로 사건\'이나 \'음주운전 적발 및 열애설\', ...

www.newscribe.kr

https://newscribe.kr/news/articleView.html?idxno=156 

 

"상간녀가 집까지 찾아와" 불우한 가정사를 대물림한 '무조건' 가수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여러 히트곡을 작곡해 큰 성공을 거둔 어떤 트로트 가수가 화제다.이에 누리꾼들은, 해당 가수의 무명시절과 성공 과정을 재조명하는 한편, 그...

www.newscribe.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