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아저씨 김새론, 원빈과의 관계... 그리고 미성년자 흡연, 음주 논란

by J(제이) 2023. 4. 25.
반응형

김새론과 원빈 사진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음주운전으로 최악의 결말을 맞은 김새론이 큰 화제입니다.

영화 '아저씨'의 출연으로 전성기를 맞이한 그녀는, 당시 주연으로 함께 출연한 배우 원빈으로부터 세심한 배려를 받기도 했는데, 이를 무색하게 할 만큼 여러 차례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과거 그녀가 원빈에게 받았던 배려와, 그녀가 올랐던 최악의 논란들에 대해 재조명했습니다.

김새론이 kbs로부터 방송 출연 정지 조치를 당했을 당시 언론 신문 보도 자료

2023년 4월 21일, KBS가 김새론에게 내려졌던 '한시적 출연 제한' 조치를 '방송 출연 정지'조치로 상향했습니다.

이에 따라 김새론은, 추후 KBS가 출연 정지 조치를 해지하기 전까지, 해당 방송사에서 모습을 볼 수 없게 될 전망입니다.

음주운전 사고 당시의 김새론 cctv 장면

지난 2022년 5월 18일, 서울 강남구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가드레일과 가로수를 들이받는 사고를 낸 김새론.

그로부터 7개월이 지난 12월 16일에 도로교통법 위반 등의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그녀는, 2023년 3월 8일에 이뤄진 첫 재판에서 2000만원의 벌금형을 구형받게됩니다.

해당 선고에 대해 "아르바이트를 하며 지내고 있다"며, 생활고를 암시한 근황을 전한 김새론.

김새론이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있는 모습

하지만 그녀는, 그 후 유명 커피 브랜드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전국 10대 로펌 중 한 곳에서 무려 6명의 변호사를 고용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크나큰 논란에 휩싸이게 됐습니다.

결국 이러한 행위를 괘씸하게 여긴 재판부는, 2023년 4월 5일 1심 선고에서 김새론에게 20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합니다.

해당 사건의 여파로, 그녀가 출연하기로 예정됐던 드라마 '트롤리'와 '사냥개들,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 등이 무산되었으며, 2022년 12월 1일 자로 소속사였던 골드메달리스트와의 재계약이 불발되는 불상사가 일어났습니다.

한편,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몇몇 누리꾼들은 "원빈한테 이쁨받으며 커 놓고 뭐하는 거냐"며, 과거 김새론이 받았던 배려에 대해서 재조명하기도 했습니다.

영화 아저씨로 데뷔한 아역배우 당시 김새론

2010년 8월에 개봉한 영화 '아저씨'에 출연하면서 최고의 전성기에 오르게 된 김새론.

당시 그녀에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원빈'에게 엄청난 수준의 배려를 받았다는, 모두를 부럽게 할 만한 일화도 존재했습니다.

원빈이 담배를 피고 있는 모습

2011년 E채널 예능 '포커페이스'에 출연한 조혜련이, "강원도에서 갓 상경한 원빈이 연세 있는 분들이 즐겨피우시던 도라지 담배를 피우는 것을 봤다"고 폭로했을 정도로, '애연가'의 면모를 보였던 원빈.

하지만 2010년 영화 '아저씨' 출연 당시, 10살의 어린 나이였던 김새론이 간접 흡연을 할까 우려되어 금연을 시작했고, 이로인해 현재까지 금연을 하고 있다고.

게다가, 김새론에 대한 원빈의 배려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원빈으로부터 선물을 받았다고 싸이월드에 올린 김새론의 게시글

영화제에 참석한 김새론을 세심하게 챙기는 것을 시작으로, 그녀에게 공주 그림이 있는 그려져 있는 머리빗과 핑크색 노트북 등을 선물하는 등의 행보를 보이기도 했던 것.

이러한 사실들이 알려지자, 당시 누리꾼들은 "김새론 진짜 축복 받았네", "원빈 진짜 세심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로부터 불과 4년 후인 2014년 2월, 충격적인 '음주 · 흡연 의혹'에 휩싸이게 된 14살의 김새론.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에 음주와 흡연을 했다고 제기된 증거 사진들
미성년자 시절 노래방에서 담배와 함께 찍힌 김새론의 동영상

해당 논란은, 당시 친구와 함께 찍은 김새론의 사진이 여러 SNS를 통해 퍼지면서 시작됐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엔, 김새론과 친구의 모습 뿐만 아니라, 와인병과 담배가 함께 찍혀있었는데, 이를 본 당시 누리꾼들이 "아직 미성년자인 김새론이 음주와 흡연을 하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면서 논란이 심화됐습니다.

결국 해당 논란이 점차 커지자, SNS를 통해 "명절 전이라 가족들과 와인 파티를 했습니다. 당연히 어른들이 계시니 와인이 술이란 것도 몰랐고, 소파에 앉은 채 사진을 찍었다"고 해명한 김새론.

그녀는 이어 "담배가 있긴 했지만 제 앞에서 피운 분은 없었습니다. 나이에 어긋나는 행동을 할 생각 없으니 지켜봐 달라"고 덧붙이며, 해당 논란을 일단락시켰입니다.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에 전자담배를 이용한 증거 자료 사진

하지만 그로부터 8년이 지난 2022년 11월 2일, 김새론이 본인의 SNS에 직접 그린 손 그림 사진을 올리면서, 다시금 논란이 재점화됐습니다.

해당 사진엔 그녀가 직접 그린 캐릭터 그림 외에도, 전자담배가 함께 포착되어 있었는데, 이를 본 누리꾼들이 "14살때부터 이미 흡연 하고 있었던 것 아니냐"며 과거 '흡연 논란'을 재조명하기에 이르렀던 것.

게다가, 당시 김새론이 음주운전으로 인한 자숙 중에 해당 사진을 올린 사실이 드러나면서, 논란은 점차 가중됐습니다.

김새론이 홀덤에서 포커를 하고 있는 모습

그리고 2023년 3월 21일, 한 매체로부터 "김새론이 홀덤바에서 한 유명 남성 게임 유튜버와 함께 오랜 시간 홀덤을 즐겼다"는 폭로까지 당한 김새론.

당시 그녀가 "아르바이트를 하고있다"며 생활고를 호소했던 상황과는 상반된 모습에, 누리꾼들은 "이 정도면 일부러 아니냐", "다신 방송에서 안 봤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에 전문가들 또한, "향후 김새론의 연예계 복귀가 어려울 전망이다"라는 분석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https://www.newscribe.kr/news/articleView.html?idxno=606 

 

"큰 피해를 입고 있다" 표예림 학폭 가해자들이 내놓은 황당한 입장

표예림 씨의 학폭 가해자들 중 한 명이 \'반박글\'을 남겨 도마에 올랐습니다. 자신을 군무원이라며 실명을 공개한 남 씨는 표예림 씨가 그동안 제기해 온 대부분의 \'...

www.newscribe.kr

 

https://www.newscribe.kr/news/articleView.html?idxno=602 

 

'부모까지 모욕..' 표예림 학폭 가해자들이 스스로 불러온 결과물

얼마 전 자신의 \'국민동의청원\' 글이 위원회에 회부됐다며 기뻐했던 표예림 씨. 지난 22일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는 보도가 나며 국민들의 안타까움과 공분은 커져만...

www.newscribe.kr

https://www.newscribe.kr/news/articleView.html?idxno=600 

 

"김보성 껴안고 오열" '웅남이' 박성광의 대선배가 겪었던 최악의 실패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코미디언 출신 감독 박성광의 영화 \'웅남이\'가 큰 화제다.한 평론가의 영화계와 개그계를 양분하는 듯한 악평의 역효과로 큰 성공을 거두는 ...

www.newscribe.kr

https://www.newscribe.kr/news/articleView.html?idxno=590 

 

아들이 너무 잘생기게 태어나, 아내에게 친자확인까지 요구했던 개그맨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대한민국 대표 개그맨 부부인 최양락-팽현숙 부부가 큰 화제다.한 개그 프로그램의 코너를 진행하면서 만난 두 사람은, 이후 최양락의 황당한 ...

www.newscribe.kr

https://www.newscribe.kr/news/articleView.html?idxno=570 

 

"장미란까지도..." 너무 인기 많아 '차 트렁크'에 숨었다는 미남 배우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한때 최고의 인기를 자랑했던 \'어떤 조각 미남 배우\'가 큰 화제다.해당 배우는, \'역도 여제\' 장미란과의 특별한 일화로 화제가 된 바 있었...

www.newscribe.kr

반응형

댓글